"타택배 접수시 배송비 및 주소지 안내가 상이하여,꼭 고객센터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"
- 반품 예약이 어려우신 경우 베리클로젯 고객만족센터 (1544-4128) 또는 게시판 및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수거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- 셀프 반품 예약 시 반드시 수령하신 송장번호의 반품 건으로 접수해 주셔야 하며,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발생하는 택배 운임은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- 편의점 택배는 계약 택배가 아니기 때문에 선불로 결제해 주셔야 하며,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에는 추가되는 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4. 배송료 입금
▶ 계좌번호 : KB국민은행 650301-04-192015 ㈜제이드스튜디오스 ※ 동봉 시 분실로 인한 분쟁이 많아, 무조건 입금으로만 받고 있습니다 ※
- 배송료는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
- 동명이인 고객님들이 많기 때문에 꼭! 입금자명+휴대폰번호 4자리를 입력해 주세요.
예 : 김베리1234 (미입력시 확인 불가로 인하여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▶ 배송료 안내
- 교환 : 6,000원 (구매금액과 무관하며 모든 고객님들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)
- 부분 반품
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편도 3,000원
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하일 경우 무료배송 취소로 인하여 왕복 6,000원
- 전체 반품 : 6,000원 * 도서산간지역 추가 운임 발생
<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>
-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되었을 경우
- 바코드 및 택(TAG)을 제거한 경우
- 착용 및 훼손 상품 (세탁, 수선, 향수 및 방향제 냄새, 착용으로 인한 피부 각질, 원단 늘어짐 등) ※ 상품에 하자가 있다 하더라도 세탁 전에 발견해 주셔야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 ※
- 반품 시 포장이 미흡하여 상품이 훼손되었을 경우
- 레깅스, 스타킹, 양말, 래쉬가드, 언더웨어 등 피팅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모든 상품
- 교환/반품을 위하여 소비자가 의도적으로 상품을 훼손시키거나 변질했을 경우
* 위 사유에 해당될 경우에는 통보 없이 반송처리됩니다. (왕복 배송료 고객 부담)
< 무상으로 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 >
- 주문하신 상품 및 옵션이 아닌 오배송이 되었을 경우
- 검수가 미흡하여 불량인 상품을 받아보셨을 경우
< 무상으로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>
- 세탁 후에 불량이 발견된 경우
- 화면 해상도 차이로 인한 색상 차이
- 재단면으로 인하여 원단의 가루날림이 있는 경우
(1-2회 세탁 시 현저히 줄어듦)
- 잘라내도 무방한 마감, 실밥
- 세탁 후 지워지는 모든 초크 자국과 펜 자국
- 원단 및 워싱 특유의 냄새
- 배송 과정 시 발생하는 구김
- 패턴, 자수, 나염 등의 위치가 이미지와 다른 경우
-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- 45˚ 이상의 미온수 또는 온수 세탁 및 건조기 사용으로 훼손된 경우
▶ 정상상품 + 불량 및 오배송 교환
- 정상상품 + 불량 및 오배송 상품 함께 교환/반품 시 배송료 편도 3,000원 발생
- 불량 상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사이즈 교환 시 배송료 편도 3,000원 발생
< 기타 참고 사항 >
- 교환을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모든 재고를 미리 확보할 수 없으므로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,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의 품절로 인한 무상 반품은 불가합니다.
- 주소 불명, 연락불가로 반송되어 돌아오는 상품의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.
- 반품 신청 시 고객 부주의로 인한 택배사 이중 접수시 발생되는 모든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.
- 일부 취소/반품의 경우 조건부 쿠폰 금액은 조건 적용 시 유지되며, 조건 미적용 시 금액이 차감되며 쿠폰은 소멸됩니다.
< 반품으로 인한 구매 자격 정지 안내 >
- 일반적인 구매 고객은 제한 대상이 되지 않으며,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고객에 대한 안내사항입니다.
▶ 구매의사 없이 구매 후 반품을 상습적으로 반복하는 행위 (구매물품의 40% 이상 / 3회 이상), 부단한 반품을 요청하는 행위 등으로 쇼핑몰의 원활한 판매와 업무를 방해하는 구매 회원에 대하여 1차-주의 / 2차-경고 [이용약관 제10조 4호에 관한 조치] / 3차-6개월 이용정지 / 4차-영구 이용정지
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간혹 상품이 분실 되는 경우가 있어 베리클로젯은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교환은 상품 입고 후 진행이 되며 약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 (입고지연인 상품일 경우 예상기간보다 조금 더 소요되실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.)
주문 후 입고방식으로 결제 및 입금 확인후 기본 상품 준비기간 2-5일(주말, 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됩니다.
상품마다 입고 지연이 있을 수 있어 기간은 여유롭게 생각하시어 주문해주세요.
(급하실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으나, 결제건에 한하여 출고처리 되므로 주문 전 정확한 출고 및 수령일자 확답은 어려운점 참고부탁드립니다.)
주문일 다음 날 기준으로 (주말제외) 2일 경과시 지연되는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은 연락없이 먼저 부분 선발송 됩니다.
(선발송 후 미송건 취소시에는 경우에 따라 초기배송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.)
혹시라도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(배송메세지에 기재할 경우 확인이 어려울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!)
추후 선 발송으로 인한 변심 교환 및 반품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택배사 지연 없을 경우 평일기준 1-3일이내 수령가능하시나, 출고 후 배송관련 문의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-1255 으로 문의해주세요.
(출고 후 수령지연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하실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)
주문시에 입력해주신 입금자의 성함(공백주의), 주문서의 입금액, 입금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완료됩니다.
혹,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/입금은행/입금자명/입금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